육아예능 프로그램 god 육아일기 그 후 재민이 근황은?


육아예능 프로그램 god 육아일기 그 후 재민이 근황은?



2000년대 토요일을 설레게 했던 프로그램. 지금 예능 프로그램과 견주어봐도 손색이 없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작년 2017년도에는 재민군이 고등학생이 되어서 수능을 치르게 되었다는 소식이 매체를 통해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면 목표달성 토요일이라는 예능 프로그램 중 GOD의 육아일기라는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1년 3개월 정도가 방영(MBC 홈페이지지에는 9개월 방영분만 올라와 있네요.)되었고, 국내에 폭풍적인 인기를 누리기도 했지만, 그 후에 아이에게 좋지 않다는 의견도 있기도 했지요.






출처[링크]



육아일기에 출연한 재민군의 이름은 "한재민" 당시 나이(?)는 11개월입니다. 작년에는 한재민군이 수능을 치룬다는 소식도 매체를 통해 접하기도 했습니다.



타임머신을 타고 예전으로 돌아갈 순 없지만, 예전의 향수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MBC 홈페이지를 통해 GOD의 육아일기를 다시 시청해 볼 수 있습니다. 2000년 이후에 태어난 분들에겐 아주 감회가 새로운 프로그램일 수 있겠네요. 당시 같은 또래였으니 말이죠.




재민이로 인해 GOD의 인기를 더욱더 올라가고 있었는데요. 그 때 당시 하나의 이슈가 또 발생하게 됩니다. 바로 탤런트 한고은님과 GOD의 박준형님의 열애설이죠. 당시 GOD 멤버들은 교제가 금지되어 있었던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렇기에 공개 기자회견도 했었던 것이죠. 그러나 얼마 후 결혼설이 나기도 했었지만, 지금은 각자의 가정을 꾸리며 살아가고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