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반드시 가야 할 관광명소 BEST5


서울에서 반드시 가야 할 관광명소 BEST5



서울에 가면 가봐야 할 명소 5곳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오히려 서울 살면서 서울의 명소들을 안가시는 분들이 더 많은 듯합니다. 저도 그렇기도 하고요. 제가 뽑아본 5곳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해당 정보는 비짓서울 홈페이지를 참고하였습니다. 출처는 '비짓서울' 홈페이지 임을 밝힙니다.



1. 남산타워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로 입지를 굳힌 남산서울타워는 예로부터 백년해로의 길지로 널리 알려진 남산(262m) 정상에 위치한 높이 236.7m의 탑으로, 해발 480m 위치에서 서울시를 360도 파노라마 뷰로 조망할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외국인이 선택한 관광 명소 1위로 꼽힌 바 있는 서울의 상징이자, 영원한 사랑을 꿈꾸는 전세계 연인들의 로맨스 성지입니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체험 콘텐츠 '사랑의 자물쇠'와 '하트 의자'가 큰 인기가 있습니다. 가족들을 위한 캐릭터 체험 전시관으로 '헬로키티아일랜드'와 '쎈토이뮤지엄&쇼룸' 등이 있습니다. 또한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미슐랭 스타쉐프가 선사하는 고품격 프렌치 코스 '엔그릴' ,30여종의 한식뷔페와 전통적인 한식 정찬 '한쿡'등 특별한 다이닝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남산서울타워에서 특별한 젊음과 낭만이 함께합니다.



2. 덕수궁돌담길


기존의 도로를 보행자 중심의 도로로 재정비하고, 보행자를 위해 보도와 차도 공존도로 및 푸르름이 가득한 가로공간인 녹도의 개념을 복합적으로 도입한 우리나라 최초의 사례로 길이는 900m입니다.



3. 서울로7017


1970년 건설된 서울역 고가도로는 1970년에 건설된 만큼 안전문제가 노출돼 철거될 예정이였습니다. 서울로7017라는 도시 재건 프로젝트에서 17개의 사람길로 재탄생해 서울의 관문이자 지역 재건의 촉매로 가능합니다.



4. 롯데월드타워


글로벌 상징성과 한국의 전통미, 인간과 기술, 첨단과 자연이 공존하는 롯데월드타워는 하나의 건축물에 도시생활의 모든 것을 구현한 수직도시입니다. 555m, 123층의 거대한 수직도시 롯데월드타워에는 국내 최고 높이(500m) 전망대인 서울스카이(SEOUL SKY), 국내 최고 수준의 호텔 시그니엘서울(SIGNIEL SEOUL), 프리미엄 헬스케어센터와 피트니스센터, 파이낸스센터가 입점한 포디엄(PODIUM) 위치하여 그 높이만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패션 허브 롯데월드몰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시내 면세점인 롯데면세점, 대한민국 최고, 최대의 명품 백화점 에비뉴엘, 국내 최대 도심형 수족관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국내 최초 빈야드 스타일 클래식 전용 홀인 롯데콘서트홀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 롯데시네마 등이 자리하여 첨단 라이프스타일과 놀랍고 차별화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5. 박물관이 살아있다. - 인사동점


'박물관은 살아있다' 인사동점은 다양한 인터렉티브 아트와 약 80여 점의 명화 및 키덜트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트릭 아트, 오브제 아트, 미디어 아트 작품이 각기 색다른 테마와 함께 준비되어 있으며 대표 작품으로 금발의 섹시 심벌인 먼로가 다리를 잡아 먹는듯 연출할 수 있는 '마릴린먼로의 식사', '대형 레코드판 위를 뛰면 '강남 스타일' 등 흥겨운 댄스 음악이 연주되는 '대형 축음기'가 있습니다. 또한 2016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블랙 원더랜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겨울왕국을 연상시키는 환상적인 공간으로 관람객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