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장자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알려준 성공하는 방법 9


백만장자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알려준 성공하는 방법 9



많은 이들이 특별한 사람은 특별한 무언가를 알고 있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가 특별합니다. 단지 우리보다 특별하다고 느낄 뿐, 우리도 그들과 똑같은 사람이기에 그들처럼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처럼 되지 못하는 이유는 "한계를 정해놓는 마음", "절제하지 못하는 행동", "충동적인 생각" 들로 함축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성공한 이들은 압니다. 무엇이 나에게 성공과 부를 가져다주고, 무엇이 나에게 실패와 가난을 가져다 주는지 말이죠. 컴퓨터 밖으로 나가지 못하는 마우스 커서처럼 여러분들 삶을 인터넷 검색으로 보낸다면 바뀌는 것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말하고 싶습니다. 인간은 쉽게 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변할 수 있는 것이 인간이라는 것을 잊어선 안됩니다. 당신의 육체가 아니라, 당신의 마음이 원하는 것이 무엇입니까? 진정으로 원하는 것 당신을 그걸 원하는데 왜 그걸 해내지 못하고 있는걸까요?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강의료는 무려 8억이라고 합니다. 누군가는 그 강의가 왜 8억이나 해야 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반면, 그의 강의를 듣고 삶을 완전하게 변화시킨 사람들은 그리고 변화될 준비가 된 사람들은 그 강의 가치가 8억 이상의 가치를 한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특별함을 발견하고 만들어 냅니다. 당신이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어떤 일을 행할 때 그것에 대한 집념과 책임감 그리고 얼마나 깊은 생각을 가지느냐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겁니다. 계속해서 부자들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유산이나 뒷 배경 없이 사업을 해서 엄청난 부자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그들이 그렇게 성공하고 돈을 많이 번 이유는 성공하는 방식을 그대로 실행했기 때문입니다. 



브라이언 트레이시 강연中


"저는 이 일을 시작할 때 저에겐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제대로 교육을 못 받으면 성공할 수 없고, 성적이 나쁘면 좋은 직장도 어렵고, 대학에 가지 않으면 잘 살지 못한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고교 중퇴자들이 백만장자 억만장자가 되는 걸 보고 틀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지금 여러분보다 더 열악한 상황에서 성공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1. 모든 일에는 인과 법칙이 있다.



지금의 당신을 만든 것에 대한 원인은 과거에 있었을 것이며, 지금 그 자리에 있는 결과에 대한 원인이 반드시 있었을 겁니다. 뿌리는대로 거둔다는 말 알고 계시죠? 당신이 백인이든 흑인이든 학력이 어떻게 되든지 상관없습니다. 성공적 결과를 도출해내는 원인을 만들어내면 됩니다. 검증된 방법들을 찾아보세요. 여러분들이 뛰어들 분야에서 가장 성공한 사람들을 찾아 방법을 물어보세요.



2. 배우고 실무에 적용하자.




이 일은 어떻게 해야 성공하지? 완전히 다른 나를 만들어 내고, 수없이 연구하고 그 분야에서 성공한 살마들을 연구해야 합니다. 모든 기술은 배울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것처럼 다른 것들도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난 그걸 배울 수 없어.."라고 말하지 마세요. 성공하고 싶다면 자신에게 필요한 것들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세요.



3. 계속해서 재시도를 하자.



실패한 후에 몇 번이나 재시도를 할까요? 실패한 사람들은 다시 재시도를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할 때까지 재시도를 합니다. 재시도를 하면서 잘못된 것들을 고쳐서 피드백하고 좋은 결과를 얻어내기 위해 고군분투 합니다. 



4. 미루는 습관을 버리자.



우리는 매일 "내일", "언젠가"라는 단어를 말하며 인생을 살아갑니다. 당신이 90% 안에 들어 있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지금", "바로"가 아니라 그와 정반대되는 단어들을 선택하고 행동했기 때문입니다. 무언가를 이루기 위해선 지금의 나를 버리고 스스로를 통제하고 절제할 수 있는 좀 더 나은 사람으로 변해야 합니다.



5. 꿈을 크게 가져라.



마법지팡이로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어떤 인생을 원하십니까? 미래지향적인 생각을 해야 합니다. 모든 면에서 완벽하고, 건강하고 하는 일마다 잘 된다는 생각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야만 더 큰 꿈을 이룰 수 있는 사람이 됩니다. 즉 내 자체가 원동력이 되는 것이지요. 


메모지를 꺼내서 당신이 원하는 것으로 모두 작성하세요. 브라이언 트레이시 친구가 이것을 적기 위해 메모지와 펜을 사서 자신이 원하는 모든 것들을 잡지, 신문, 책에서 찾아 적었더니 무척이나 흥분되었다고 합니다. 그의 목표는 점차 많아져갔다고 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그의 인생이 활짝 피었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끌어들이세요. 사람, 관계, 자원 등 모든 것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세요.



6. 좋아하는 일을 하세요.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해서 그걸로 돈을 벌어야 합니다. 좋아하는 것을 찾게 되면 거기서 에너지를 얻게되고, 성취, 동기를 얻게 되고, 깊이 빠지게 됩니다. 저도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하고자 하는 일은 싫어하는 일이며 돈이 되는 일들을 찾고 있을 겁니다. 그렇지 않나요? "어떤 일이 돈이 잘 벌린데.."라고 하면 그 일에 모두 뛰어듭니다. 마치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는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처럼 말이죠. 그것이 정말 당신이 좋아서 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돈이  잘벌려서 하는 것입니까? 그런 일은 평생갈 수 없습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고, 그 분야에서 성공한 사람들을 만나 어떻게 성공했는지 조언을 듣는다면, 느리지만 탄탄한 성공을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7. 당신의 분야에 상위 10%.



당신의 분야에 상위 10%에 드는데 목표를 두십시오. 그 분야에서 전문가가 되는데 5~7년 정도가 필요합니다. 중요한 것은 상위 10%에 속할 것인지 아니면 나머지 90%에 속할 것인지 선택해야 합니다. 일단 시작해서 꾸준히 하다보면 목표는 이루어집니다. 그로 인해 여러분들이 가고자하는 곳, 갖고 싶은 것을 모두 가질 수 있습니다. 5년이라는 시간이 너무 길게 느껴지고, 인생을 허무하게 낭비하는 것 같은 느낌들 것입니다. 그러나 생각해보세요. 지난 세월들을 말이죠. 우리가 지난 5년 동안 얼마나 달라졌나요? 만약 지난 5년을 나를 위해 열심히 살아왔다면 지금보다 훨씬 나은 자신이 되어 있었을 겁니다.



8. 스스로에게 자문하자.



내가 과거에 성공하고, 어떤 일로 인해 최고의 결과를 가져다 준 적이 있다면 그것이 그렇게 된 원인을 찾아보고 그걸 지금 상황에 대입해서 최고의 지침을 도출해 내야 합니다.



9. 자신의 회사의 주인



자신의 회사의 주인이라고 여기는 사람은 상위 3%에 속하는 사람입니다. 뛰어난 사람은 책임감이 무척 강합니다. 우리 모두가 회사의 주인입니다. 회사를 의무적으로 하는 사람들은 "그래요. 회사에 다녀요. 집에서 일할 생각은 없어요."라고 합니다. 누군가가 이것이 현명한 것이라고 말한 것 같지만, 이것은 패자의 생각일 뿐입니다. 회사의 일을 자신의 일로 여기는 이유는 책임감이 강하기 때문입니다.



정말 이건 당연한 말인것 같나요? 그런데 브라이언 트레이시와 수 없이 성공한 사람들은 왜 저 법칙들을 따라서 부자가 되었을까요? 그들은 "행동"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매일 실패하고 좌절하고, 스스로를 한탄하는 삶을 사는 이유는 "행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태함"은 "행동"을 낳지 못합니다. 그로 인해 성공하지도 못하는 것이지요. 지금 선택하십시오. 10%안에 들겠습니까? 90%에 머물러 있겠습니까?


특별한 것을 찾았나요? 이것보다 더 특별한 것은 없다고 생각하고 확신합니다. "이것보다 특별한 것이 있다?" 그것은 노력하지 않고 쉽게 얻으려는 것들일 것입니다. "거짓말"로 만들어진 성공과 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